공지사항

HOME > 동문회활동 > 공지사항

제1회 총동문 GO36 골프대회를 마치며

도상주 | 2017.11.08 | 조회 341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와 관심 속에서 재학생 동문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제 1회 대원고 총동문 GO 36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끝을 맺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제가 동문회 일을 시작한 후로, 날마다 기적 같은 일이 펑펑 쏟아지더니 ‘GO 36 골프대회’에서도 여지없이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재학생 동문을 위한 장학금 모금액은 물론이고, 참석해서 자리를  함께한 동문들의 상상하지도 못한 숫자와 함께하시는 것으로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동문들의 멋진 가족들, 주변 자매 동문들까지, 모두모두 함께 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아낌없이 후원해준 1기 형님들, 스스로도 자신 없을 때 나에게 든든한 힘을 준 2기 동문들, 말도 안 되는 악조건 속에서 따라 준 수많은 후배 동문들... 다시 한 번 더 고맙습니다.

특히, 수많은 어려움을 온몸으로 견뎌내며 이 큰 일을 해낸 6기 이종창 동문, 아무 경험이 없는 우리 팀에 자신감과 경험을 공급해준 7기 김진성 동문, 우리 팀의 믿음직한 안주인인 7기 도상주 동문, 젊음과 패기 그리고 아이디어로 이런 막강한 팀을 완성하게 해준 9기 최유승 동문, 고맙습니다. 제가 한 것이라고는 이들의 선배였다는 것 말고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이제 제게 마지막 임무가 남아 있습니다. 17년 총동 송년회가 11월 24일 금요일 오후 7시 건대동문회관에서 열립니다. 그간 여러분 덕분에 행복한 동문회장직을 큰 대과없이 수행해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모두 여러분의 사랑과 도움 때문이었습니다. 아무쪼록 마지막까지 여러분들의 마법을 아끼지 마시고, 한번만 더 송년회에 쏟아주셔서 우리 대원 고등학교가 저 섬나라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보다는 훨씬 더 명문이라는 것을 증명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센디오~! 잉고르지오~!”

대원고등학교 총동문회장 김길우 올림